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컴백 티아라 리틀티아라와 섹시러브 합동무대!! 로봇춤 뮤직비디오 공개?

일본엔타메/스크랩

by 김타쿠닷컴 2012. 9. 4. 20:54

본문

티아라가 이번 첫 컴백 무대를 리틀 티아라와 함께 오르겠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6일 케이블 채널 Mnet '섹시러브(SEXY LOVE)'로 컴백하는 티아라는 귀엽고 어린 친구들로 이뤄진 리틀 티아라와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함께 무대에 오르는 리틀 티아라는 티아라와 똑같은 모습으로 로봇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티아라와 리틀 티아라가 함께한 '섹시러브' 뮤직비디오는 다음 주 공개될 계획이다.

티아라 섹시러브 뮤직비디오, 메이킹 동영상 전부보기




한편 리틀 티아라가 노래에 맞춰 춤을 선보일 곡 '섹시러브'는 다소 선정적인 가사들이 담겨있어 어린 아이들이 나와 활동할 만한 곡은 아니라는 주장이 일고 있다.

'섹시러브'는 "이 짜릿한 밤에 뜨거운 눈빛이 날 부르네요" "내 곁에 있어줘요 그대로 오늘은 나를 떠나지 마요" "오늘 난 네가 정말 sexy" 등의 가사를 포함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요즘 세상이 흉흉한데 어린이들이 나와 저런 선정적 노래에 춤추는 것은 옳지 않다" "보기 좀 껄끄럽다" "성인들 노래에 애들이 나와 춤추다니" "아이들을 저런 노래의 홍보용도로 쓰다니 보기 안 좋다"는 등의 비판이 일고 있다.

현재 공개 된 티아라의 '섹시 러브' 티저와 발라드 곡 '낮과 밤' 뮤직비디오는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