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에토아야-EXILE멤버 HIRO 결혼

나까마뉴스/일본뉴스

by 김타쿠닷컴 2012. 9. 15. 16:51

본문

우에토아야-EXILE멤버 HIRO 결혼


일본의 원조 미소녀 요정 우에토아야와 16세 연상의 인기가수 EXILE의 리더 HIRO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9월 14일 일본 현지 외신에 따르면 배우 우에토 아야와 가수 HIRO는 우에토 아야의 27번째 생일에 맞춰 혼인신고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두 사람은 2년 여의 공식 열애 끝에 부부가 된 것. 5시께 혼인신고를 마친 두 사람은 약 15분 후 각 언론사에 결혼보고와 함께 간단한 입장을 전했다.

남편인 HIRO는 "보고가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팬 여러분께 먼저 알려드렸어야 하는데 책임질 것이 많은 입장에 이다보니 늦었습니다. 저는 2년간 교제한 우에토 아야 씨와 결혼했습니다. 지금까지 꿈만 보고 달려오다 보니 어느덧 43세가 됐습니다"라는 말로 보고를 시작했다.

이어 HIRO는 "꿈만 보고 달려왔지만 이젠 남자로서의 인생도 생각하게 됐습니다. 결혼 이후에도 EXILE로서 여러분 앞에 설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이미 몇 개월 전부터 동거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커플은 발표 기자회견은 물론 결혼식신혼여행도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각자의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스타로 자리매김한 두 사람에겐 일이 더 중요했기 때문. 단, 속도위반은 아니라고 못 박았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각종 언론들은 두 사람의 사랑을 되짚기 시작했다. 가수뿐 아니라 직접 EXILE의 소속사 사장으로 일하며 사업가적 기질을 보이는 HIRO와 항상 밝고 가정적인 우에토 아야는 서로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온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접한 일본 네티즌들은 "얼마전에 불화설도 있었는데 결혼 축하합니다", "안 어울릴 듯 어울리는 두 사람", "행복하세요" 등 축하봇물을 터뜨리고 있다.

한편 조용하게 결혼생활을 시작한 우에토 아야는 변함없이 연기활동에 충실할 것을 약속했다. HIRO 역시 EXILE의 졸업은 없다고 밝혔다. 


http://ilovenakama.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