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여러 경쟁업체들 중에서 특정 업체의 웹사이트를 찾는 것은 그 업체의 광고가 관심을 끌었기 때문입니다. 광고가 관심을 끌지 못하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매출, 리드 또는 트래픽을 잃을 수 있습니다.
우선은 홍보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차별성을 강조할 수 있는 명확하고 효과적이며 구체적인 광고문안을 작성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즉, 해당 제품 또는 서비스를 찾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야 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좋은 광고와 나쁜 광고의 예입니다. 어떤 부분이 효과적인지 확인해 보십시오.
좋은 광고SLR 디지털 카메라 | 잘된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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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쁜 광고온라인 카메라 가게 도착 URL: | 개선할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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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예는 가상의 상황을 설정한 것이며 설명 목적으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애드워즈 계정의 '광고' 탭에서 광고 실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광고의 클릭률(CTR)을 보면 광고가 노출된 후 광고를 클릭한 사용자 수를 알 수 있습니다. CTR이 상대적으로 낮은 광고(예: 검색 네트워크에서 1% 미만)는 위 도움말과 예에서 익힌 내용을 적용하면 개선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각 광고그룹에서 여러 개의 광고를 손쉽게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혜택과 클릭 유도문안이 각기 다른 광고를 테스트하여 실적이 가장 좋은 광고를 가려낼 수 있습니다. 사소한 차이가 실적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광고그룹에서 광고를 테스트할 때는 한 번에 2~4개를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추가 비용 없이 효과적인 요소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애드워즈에서는 광고 로테이션을 통해 실적이 가장 높은 광고를 자동으로 더 자주 게재합니다. CTR이 가장 낮은 광고는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가장 효과적인 광고를 찾기 위해 테스트를 반복할 수도 있습니다. 광고 실적을 평가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애드워즈 초보자용 안내서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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