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유, 슈주 은혁과 게슴츠레한 사진유출? 아이유 공식입장은 은혁과 선후배사이....

국내핫이슈/연예뉴스

by 김타쿠닷컴 2012. 11. 10. 17:14

본문

아이유, 슈주 은혁과 게슴츠레한 사진유출? 아이유 공식입장은 은혁과 선후배사이....

종일 아이유 관련 검색어가 상위권에............

아이유와 은혁의 투샷, 게슴츠레한 실내사진.......진실은 과연...............



일본방송 도쿄티비 성기노출 방송사고 동영상

일본 도쿄티비가 지난 4일 예능 프로그램 모야모야 사마즈2 에서 발생한 하반신 성기 노출 사고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나고야의 온천을 방문하여 탕에 들어가는 장면에서 수건을 두른 사타구니 사이로 성기가 그대로 노출되며 전파를 탄 것이다.

http://ilove999.com/765


일본방송티비, 잡지 추억의 빤찌라 속옷 팬티노출 캡처샷! 
남성들이 여성의 팬티노출에 흥분하는 이유는?
 
   

http://ilove999.com/764




아이유 공식입장, 그들에게 '자유'는 용납될 수 없는 가치인가1시간전 | 민중의소리

아이유 공식입장. ⓒ인터넷 커뮤니티 아이유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슈퍼주니어 은혁과의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아이유 측은 실제 두 사람이 친한 사이긴...

 

아이유 공식입장 “은혁과 선후배사이” 네티즌 “열애설 해프닝?” 안도7시간전 | 뉴스엔 | 미디어다음

아이유 공식입장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이유 은혁이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는 말에 팬들이 안도했다. 아이유 소속사 로엔 엔터테인먼트는 ...

관련기사"은혁은, 그냥 선배"…아이유, 셀카 해프닝 해명 6시간전 | 디스패치 | 미디어다음 아이유 공식입장 "평소 절친한 사이, 확대해석 자제" 6시간전 | TV리포트 | 미디어다음 아이유 해명 “부주의로 은혁 사진공개 사과” 한밤중 해프닝 일단락(전문) 6시간전 | 뉴스엔 | 미디어다음

관련기사 총 41건

 

아이유 트위터 사진? 2시간 만에 발빠른 공식입장,누리꾼 엇갈린 설왕설래7시간전 | OBS뉴스

보도가 나온 이후 3시간도 채 안돼 공식입장을 내놓은 발빠른 대응을 빛을 발하면서 논란은 어느정... 불구하고 소속사측은 아이유와 관계자들에게 사실...

 

“쇼파는 침대가 아냐~” 아이유, 은혁과의 밀착 사진 유출 공식해명3시간전 | 일요신문 | 미디어다음

오전 아이유의 소속사는 아이유의 트위터에 올라온 은혁과의 사진에 대한 공식 해명 입장을 밝혔다. 우선 사진에 대한 설명이다.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엔...



아이유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슈퍼주니어 은혁과의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아이유 측은 실제 두 사람이 친한 사이긴 하지만, 선후배 이상은 아니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아이유 측의 공식입장은 받아들이는 이들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수긍을 하는 분위기다. 하지만 문제는 아이유 측이 이 같은 사생활 문제로 인해 일일이 공식입장을 발표해야 한다는 것이다.


아이유와 같은 아이돌 스타들의 경우 팬들에게 각인된 이미지 때문에 사생활에 많은 제약을 받는다. 이로 인해 연애 사실도 한참 지나고 난 뒤 에피소드의 형태로 고백을 하거나, 아름답게 미화되기 마련이다. 이들에게 일반인들이 하는 평범한 연애는 적어도 현실 속에는 존재하기가 쉽지 않다. 


그런 그들에게 열애설을 운운하며 사생활에 대한 인신공격성 댓글을 남기는 행위는 사실상 범죄행위에 가깝다. 아이유 측이 이렇게까지 공식입장을 밝히는 데 대해서도 납득이 잘 되지 않는 부분이 많다는 게 사실이다.


아이유의 공식입장이 유난히 안타까워보인다. 더욱이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두고 하나하나 조목조목 공식입장을 말해야 하는 현실은 어쩌면 아이유 본인에게 공식입장으로 인한 후련함 보다는 불행함을 느끼게 하는 요소일 수도 있다.


특히 아이유처럼 아이돌 출신의 겨우 이성교제에 대한 고충이 더더욱 많다. 한 방송에서 한승연은 이젠 연애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날 한승연은 속마음 인터뷰에서 "이젠 연애할 때가 왔다"라며 소속사측에 깜짝 영상편지를 보냈다. 그만큼 그동안 아이유의 공식입장에서 드러났듯 이성교제에 대한 부담감을 갖고 있었고, 그만큼 소속사로부터 제약을 많이 받았다는 것을 단적으로 보여주기도 한다.


한승연은 "이제 전 스물다섯 처녀고 다 컸어요.비웃지 마시고 남자를 부디 소개해주시고 연애를 허락해주세요"라며 "아니면 삐뚤어질테다. 막기만 해봐"라고 엄포를 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한승연의 연애에 관한 속마음 고백에 네티즌들은 "그래 한승연도 연애할 때가 됐다", "스물다섯이면 늦었다. 하루빨리 한승연에게 연애를 허하라", "소속사 사장님, 한승연 연애할 수 있게 소개팅 시켜주세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승연이 연애에 대한 속마음을 고백하면서 걸그룹 멤버들의 연애가 조명을 받았다. 인기 많은 걸그룹들의 연애는 팬들은 물론 연예정보 프로그램들의 주요 관심거리다. 


지난해 카라 구하라와 비스트 용준형의 열애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된 바 있다. 과연 걸그룹 멤버들의 연애 행태는 어떨까?


한승연이 소속사측에 연애를 허락해 달라는 영상 메세지를 띄운 데서 알 수 있듯이 기본적으로 걸그룹 멤버들의 연애는 소속사에서 통제하는 것으로 보인다. 


자유로운 연애가 걸그룹의 상품성을 떨어뜨린다고 판단하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이때문에 예전에는 열애설이 터지면 연예인과 소속사는 무조건 부인하는 경향이 많았다. 


연애를 할 경우 소속사측으로부터 불이익을 받는 경우도 있었던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하지만 요즘에는 연애를 이유로 불이익을 받는 사례가 줄었기 때문에 자유연애가 늘어나고 있다. 


소속사가 가수나 배우의 사생활을 통제하는 것이 예전보다 어려워진 것도 연애가 늘어난 하나의 요인이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열애설에 대처하는 연예인과 소속사의 태도도 달라졌다. 최근에는 열애설이 터지면 순순히 인정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또 일반인과 연애하는 스타들도 있지만, 연예인 특성상 만날 수 있는 상대가 한정돼 있어 또래 연예인 이성 가운데 연애 대상을 선택하는 일도 많다. 


대표적 기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도 아이돌끼리의 연애에 대해 한 마디 한 적 있다. 


SM 소속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은 방송에서 "이수만 선생님이 사내 연애를 권유했다"고 밝힌 바 있다. 


김희철은 이수만 목소리를 흉내내며 "'그래, 사내연애를 해. 그게 우리도 편해'라고 했다"며 "그래야 스캔들이 터져도 우리가 잘 막아줄 수 있다고 했다"고 밝혀 웃음을 줬다. 


한편, 지난해 말 컴백한 원더걸스는 연애금지령 해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원더걸스는 방송에서 "이번에 연애 금지령 봉인이 해제됐다"고 밝혔다.


맛난 일본뉴스 블로그 

http://ilove999.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