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용필 - 걷고 싶다

국내핫이슈/K-POP,동영상

by 김타쿠닷컴 2014. 9. 10. 19:00

본문

조용필(Choyongpil) 걷고 싶다 Walking along 뮤직비디오(M/V) - Official Music Video .

가왕 조용필의 2번째 뮤직비디오 '19집 Hello(헬로)'의 걷고 싶다(Walking along) 뮤직비디오는 배우 조한선의 연기로 애절함과 가슴아픈 스토리를 자아낸 작품이며 직접 조용필이 출연하여 음악과 영상이 감각적이고 완성도 있게 만들었다. 또한 영상계 독보적이고 감각적인 황수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런 날이 있지 물 흐르듯 살다가
행복이 살에 닿은 듯이 선명한 밤
내 곁에 있구나 네가 나의 빛이구나
멀리도 와주었다 나의 사랑아

고단한 나의 걸음이 언제나 돌아오던
고요함으로 사랑한다 말해주던 오 나의 사람아

난 널 안고 울었지만 넌 나를 품은 채로 웃었네
오늘 같은 밤엔 전부 놓고 모두 내려놓고서
너와 걷고 싶다 너와 걷고 싶어
소리 내 부르는 봄이 되는 네 이름을 크게 부르며
보드라운 니 손을 품에 넣고서

불안한 나의 마음을 언제나 쉬게 했던
모든 것이 다 괜찮을 거야
말해주던 오 나의 사람아

난 널 안고 울었지만 넌 나를 품은 채로 웃었네
오늘 같은 밤엔 전부 놓고 모두 내려놓고서
너와 걷고 싶다 너와 걷고 싶어
소리 내 부르는 봄이 되는 네 이름을 크게 부르며
보드라운 니 손을 품에 넣고서

난 널 안고 울었지만 넌 나를 품은 채로 웃었네
오늘 같은 밤엔 전부 놓고~ 모두 내려놓고서
너와 걷고 싶다 너와 걷고 싶어
소리 내 부르는 봄이 되는 네 이름을 크게 부르며
보드라운 니 손을 품에 넣고서



http://cafe.daum.net/japanhp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