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관계 (2014) HARU 일본 AV배우 토모다 아야카 (Ayaka Tomoda, 友田彩也香) 출연

국내핫이슈/연예뉴스

by 김타쿠닷컴 2014. 9. 15. 00:46

본문

영화 '관계'(감독 김명서ㆍ제작 오니언무비)의 아슬아슬한 짜릿함을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이 관심을 모은다.
1차 등급심의 결과 제한상영가 등급을 받아 상영이 불투명했던 '관계'가 재심의 결과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을 받으며 8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메인 예고편이 2일 공개됐다.


일본 배우 토모다 아야카 (Ayaka Tomoda, 友田彩也香)가 나와서 봤는데 누군가 찾아보니 AV배우네요.

트위터 메인사진이 아주 그냥....넘 도발적이넹.

https://twitter.com/tomodaayaka

https://twitter.com/tomodaayaka/media


일본 유학 시절에 낳은 수현의 딸 ‘하루’가 애인의 배신으로 인해 생긴 마음의 상처를 안고 엄마수현이 있는 한국으로 오게 된다. 수현은 자신의 동거 남 정신과 의사 ‘영웅’에게 하루의 치료를 부탁하고 영웅은 수현을 위한 마음으로 하루를 자신의 딸처럼 아끼며 치료해준다. 매일을 함께하는 하루에게 점점 환자 이상의 감정을 느끼게 되고 시간이 지날수록 커져만 가는 자신의 욕망에 괴로워한다. 하루 역시 자신의 아픔을 어루만져주는 영웅에 대한 마음이 커져가면서 이 둘의 관계는 점점 아슬하게 변해가는데….
걷잡을 수 없는 욕망에 빠져드는 영웅과 하루
http://movie.daum.net/moviedetail/moviedetailMain.do?movieId=86797



http://cafe.daum.net/japanhp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