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상의 이들의 주장을 보면 한국, 한류 자체를 반대하는 것은 아니며 후지티비가 중심이 된 날조 및 한국 띄우기, 자사 이익을 위한 한류편중, 한국에 나쁜 뉴스는 은폐하고 일본을 얏잡아보며 일본인을 차별하는 매스컴과 그 광고주에 대하여 비판 및 항의 한다 라고 적어 두었는데 동영상의 스피치에도 나오지만 실제 주장은 반한류와 함께 일본인의 각성을 촉구하고 있다. 이 데모가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흐를지 모르겠지만 K-POP을 중심으로 한 한류아이템은 일본의 방송사 및 엔터계에도 많은 수익을 안겨주고 있기 때문에 쉽게 식을 것 같지는 않다.